• 에버퓨어샵
    로고
    최근본상품
    장바구니
    공지사항 Q&A 구매후기
    카테고리
    공지사항
    목록 | 이전글 | 다음글
     

    윈도우 7,8 버전에서 익스플로러 오류 해결방법

    작성자 관리자 | 작성일시 2015-06-16 | 조회 1,657

    windows7.8 번전에서 익스플로러 9.10.11을 통해 카드 결재시 Activex 설치 및 호환성

    등의 문제로 결재 진행이 잘 안되실때 아래 방법으로 해결 하실수 있습니다.

     

    1.향상된 보호모드 사용체크 해재 

     

     



     

     

     


    2.추기능관리 프로그램 사용 여부 확인

     



     

    3.Internet Explorer 64Bit-Internet Explorer 32Bit 열기

     



    4. 호환성 보기 활성화 

     





     

    5. Activex 사용여부 확인
    
     

     



     
    목록 | 이전글 | 다음글
     
    QUICK MENU
    배송조회
    구매후기
    Q&A
    설치사례
    • 코카콜라
    • 펩시
    • 별다방
    • 맥도날드
    • KFC
    • 버거킹
    • 세븐
    • 할리스
    • 엔젤
    • 콩다방
    • 베스킨
    • 자바커피
    • 던킨
    • 크리스피
    • 피자헛